온라인 전시관

기동/항공 장비

INFO
회사명 대지정공(주) DAEJI CO., LTD. 전시품목 기동/항공장비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 170 대표전화 +82 31 336 1151
홈페이지 www.daejicar.com 담당자상담
INTRODUCE

회사소개

당사는 1975년 설립되어 대한민국 특장차 산업의 태동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오랜 전통의 당사는 특장차 제작 전문회사로써, 유류탱크 등 전문수송특장차와 환경 관련 특장차, 건설장비 그리고 특수용도인 시위진압용 물대포차와 장갑차를 비롯하여 안티 드론 시스템을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이를 해외 20여 국가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대지정공(주)이 45여년 간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정직, 신뢰, 혁신의 경영이념 아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하여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특장차 제작전문회사가 되겠으며, 완벽한 품질관리와 사후관리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또한 완벽한 품질관리와 사후관리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제품소개

대지정공(주)은 폭동 제어 차량의 설계,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합니다. 프로모터는 치안 유지 및 VIP 수송을 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병력수송 장갑차 차량입니다. 대지정공의 물대포차는 시위자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지 않고 효과적으로 폭동을 제어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이미 여러 나라에 수출한 이력으로 실제 시위현장에서 대지정공의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고 자부합니다. 멀티펑셔널 차량은 물대포차와 바리케이딩 트럭의 결합체로써, 시민의 안전과 시설물을 폭력시위로 부터 보다 효과적으로 지킬 수 있도록 고안된 특수 시위제어 차량입니다.
PRODUCT
  • WATERCANNON

  • PROMOTER

  • MULTIFUNCTIONALVEHICLE

1

주최

주관